티스토리 뷰

반응형

업무일지 양식 15종 무료 다운받기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어떤 회사는 정해진 업무일지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회사들도 있을 것입니다. 후자의 경우라면 업무일지를 어떻게 만들고 어떤 양식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막막할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 고민을 가진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업무일지 15종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기호에 맞게 다운받아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종류가 다양하여 한글파일, 엑셀, 워드 및 pdf파일도 있습니다. 

 

업무일지를 기록할 때 많은 분들이 어떻게 효율적으로 작성을 해야 할까 하고 고민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업무일지는 너무 상세하게 또는 시간 단위별로 기록을 하는 것보다 짤고 간결하게 하루의 일정을 기록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게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외부로 이동을 할 때 간략하게 경로나 장소를 기록해두면 추후에 복기하기도 수월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모아둔 업무일지가 나중에 인수인계를 할 때 후임자가 기록을 보고서 차근이 따라 할 수 있는 하나의 업무 지침서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미처 하루 안에 다 끝내지 못한 사항을 적어둔다면 다음날에 바로 진행하기도 편리합니다. 

 

업무일지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업무일지양식.zip
0.21MB

이상 업무일지 양식 15종 무료 다운받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