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와 닮은 대통령은 누구? 지도자 테스트!!

 

요즘 방콕을 많이 해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테스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장 핫한 테스트는 바로 나와 닮은 대통령, 지도자 테스트인데요. 저도 궁금해서 한 번 도전해 봤습니다.

 

대통령 테스트

자 그럼 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대통령 테스트

저는 솔직하게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SNS나 가족이나 친구에게 얘기하며 생각을 공유한다! 를 선택했습니다. 반면에 제 지인은 혼자서 생각한다고 선택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들어보니 이 친구.... 혼자 당할 수 없다! 이런 의도가 있었더라고요 ㅋㅋ

대통령 테스트

저는 얼굴에 티가 나는 타입이라 감정을 잘 감추지 못하겠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포커페이스 잘하시는 분들 방법 좀 알려주세요~!

대통령 테스트

 

흠..... 이건 상대에 따라 다르지만 동성이라면 분석을 정말 열심히 해줍니다. 하지만 이성이라면 일단 공감을 먼저 해줘야 한다고 생각을 해서 흠... 엄청 고민을 했지만 과거를 되돌아봤을 때 분석을 많이 해준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꾸준히 고민을 좀 하게 되는 문제들이 총 12개 입니다. 이걸 다 풀면 이렇게 결과가 나와요!

 

자 그럼 제 결과는~!!!

 

대통령 테스트

두둥!! "태산을 움직여 길을 낼 수 있으면 나는 도전한다!" 이명박 대통령님이 나오셨네요. 제가 건설회사에 다니는데 그래서 이게 나온 것일까요....? 희귀성도 6% 와우!!

 

대통령 테스트

말투가 직설적이고 딱딱하다, 주어진 일은 정해진 시간 내에 딱! 끝내야 하고, 인간관계에서 자신만의 선을 정해놓고, 겉으로 티 내지 않게 점수를 매긴다. 그들에게 선 밖으로 넘어간, 정말 불편한 사람은 딱 아웃! 하지만 선 안으로 들어온 사람에게는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쭉 읽다보니 맞는것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는것 같은데요. 그래도 재미로 하는 것이니 웃으면서 넘어갔습니다. 하하하

 

대통령 테스트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대통령님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트럼프, 김정은, 푸틴 등등~여러분도 재미 삼아 한 번 도전을 해보세요!!! 링크는 아래 걸어두겠습니다!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핫한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하기!!나는 어떤 동물상인가?!!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하기!! 요즘 정말 다양한 테스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다시 새롭게 뜨고 있는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입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이렇게 여러분의 성별을 선택하신 다음..

king-of-information.boredgranpa.com

 

폰폰테스트 나의 이상형 누구~!! 재밌는 테스트!

이상형 테스트로 현재 실검 1위에 떠있는 폰폰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클릭 몇 번만으로 재미난 결과를 얻으르 수 있는데요. 과연 내 님은 어딘에...?!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king-of-the-game-20030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