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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현대카드 서비스]


▶카드 사용 즉시 지원금 사용내역을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확인 및 홈페이지/앱에서 상세 조회 가능
▶지원금 사용 시에도 할인, 적립 제공 및 이용실적에 포함(일부 카드 제외)
▶세대주 본인명의의 모든 현대카드(신용카드)로 사용 가능

[신청 안내]


▶신청 대상


20/03/29 시점 주민등록표상 세대주(가구당 1명)

▶신청 방법


①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접속
    (앱 > 팝업 안내, 홈페이지 > 첫페이지 안내)
② '지원금 신청' 버튼 클릭 후 본인인증 및 신청서 작성
③ 신청 후 2일 내 지급 완료 문자메시지 수신 후 지원금 사용 가능



▶신청 기간


2020/05/11(월) 오전 7시~
*05/11 ~ 05/15까지는 출생년도 끝자리로 5부제 시행 (월 1,6/화 2,7/수 3,8/목 4,9/금 5,0)
*23시 30분 ~ 00시 30분은 신청 불가

▶대상 카드


세대주 본인신용카드(가족카드 제외)

[사용 안내]


- 자세한 사용 방법 및 사용처는 신청 후 2일 내 지급 완료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 예정

[문의처 안내]


 가구원 선정 기준 : 보건복지부 콜센터 129
 신청 및 지급 방법 : 행정안전부 콜센터 02-2100-3399
 지원금 대상 조회 시스템 장애 : 070-7825-4467, 070-7825-0159

· 사용하지 않은 잔액은 환불 또는 기부되지 않으므로 기한 내 사용 필수
· 신청 완료 후 카드사 변경 불가
· 신청 후 주소 변경할 경우에도 03/29 기준의 주소지 관할 특·광역시, 도(광역자치단체)에서만 사용 가능
·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문의나 이의신청은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를 통해 처리 가능
· 주민등록상 세대주가 아니거나 정부 우선지급대상자의 경우 신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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