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올여름 한국 영화 기대작으로 승리호 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글을 보기 전에 예고편 한 번 보시죠.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승리호 는 한국 최조 우주SF 영화 라는 점에서 국내에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간략하게 영화 스토리를 이야기하자면 승리호는 2029년 우주 쓰레기 청소선의 선원들이 대량살상 무기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하고 위험한 거래에 뛰어는 내용으로 시작을 합니다.

 

사실 우리에게 우주SF 영화 는 해외의 유명한 인터스텔라, 마션, 그래비티 등 다양한데요.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이번 승리호는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한국 배우가 출현하고, 조성희 감독이 연출하는 정말 순수 한국 우주SF F 영화 입니다.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조성희 감독은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의 감독입니다. 가상의 소재를 활용하여 상상력을 발휘하는 영화들을 통해 그 기량을 선보여왔었는데요. 그렇다면 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영화의 투자배급사는 어디일까요?

 

 

바로 '메리크리스마스' 라는 이름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비상장사로 코스닥 상장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지분 7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승리호 한국 우주SF 영화

메리크리스마스 는 최근 홍콩 기업과 투자 계약을 체결하기 했는데요. 영화 승리호 를 시작으로 웹툰, 드라마, 게임 등으로 IP를 확장하고자 뜻이 잘 맞아떨어져 계약이 성사됐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개봉을 미룬 많은 영화가 조금씩 개봉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과연 그 안에서 영화 승리호 는 올여름 박스오피스 안에서 승리의 주역이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본 정보는 개별 종목에 대한 매수 추천이 아니며 이를 근거로 행해진 거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